코세페 스토리

코세페 소개 코세페 스토리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역대 최대 규모로 개막!
2020.11.09

11월 1일,드디어 막을 올린 대한민국 쇼핑주간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개막을 하루 앞둔 10월 31일 오후 서울시청 "서울ON" 스튜디오에서 ‘코리아세일페스타 개막식’이 열렸습니다.

정세균 국무총리, 성윤모 산업통상자원부 장관,박양우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등 정부 관계자와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을 비롯한 기업대표, 김연화 코세페 추진위원장 등 추진위원, 국민 참여단 등 100여명 이상이 온·오프라인으로 참여했습니다.

 

올해는 온라인 공모를 통해 선정된 대학생, 신혼부부, 인플루언서 등 국민참여단과 전통시장, 마트 등 업계 종사자가 

화상으로 실시간 참여해 비대면으로 개막식에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김연화 위원장의 코세페 소개로 열린 개막식은 소비자와 판매자,국민이 서로 응원하는 릴레이이벤트 ‘코세페 엄지척 챌린지’로 이어졌습니다.

정세균 총리와 코세페 홍보모델 강호동은 국민들의 동참을 독려했습니다.

SNS에 사고 싶은 제품 또는 구매한 제품과 엄지척 동작을 함께 촬영해 올리는 엄지척 챌린지는 

코리아세일페스타 마지막 날인 15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으니 여러분도 얼른 엄지 사진을 찍어보세요!

 

 

다음으로 개막식 참석자들이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힘내요 대한민국!코세페 하이파이브’캠페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캠페인 소개 영상을 함께 시청하며 나눔·기부 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코리아세일페스타의 따뜻한 취지에 동참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코세페하이파이브’캠페인은 네이버 기부·펀딩 플랫폼인 해피빈에서 22일까지 진행되며 그 수익금은 사랑의 열매와 국제백신연구소에 기부될 예정입니다.

국민 캐릭터EBS ‘펭수’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도 선보이고 있으니 착한 소비에 힘을 모아주세요. 

 

 

소비자와 판매자가 함께 만드는 대한민국 쇼핑주간 코리아세일페스타의 개막 선언을 마무리로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올해 행사에는 역대 최대인 1,774개(11.06기준) 기업이 참가하고 있는 만큼, 행사가 마무리되는 15일까지 

사는 사람도 파는 사람도 모두 행복할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Top